홈 > 게시판 > 방송 및 보도자료
 
SUBJECT : 배우 박은혜, ‘생명의전화를 돕는 만찬회’ 사회자로 재능기부
Date : 2016-12-12
NAME : life9191
Hit : 368
 
▲ 사회자로 재능기부한 박은혜 (한국생명의전화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박은혜가 연말을 맞아 ‘생명의전화를 돕는 만찬회’ 사회자로 나서 재능기부를 했다. 

박은혜는 2012년 생명의전화 홍보대사로 위촉된 이후 꾸준히 자살예방 캠페인에 참여하여 생명존중 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활동을 펼쳐왔다.

8일 오후 6시 40분 서울도심공항터미널 3층 소노펠리체컨벤션에서 열린 ‘생명의전화를 돕는 만찬회‘는 한국생명의전화가 창립40주년을 맞아 그동안의 성과와 발자취를 돌아보고, 앞으로의 ‘40년’을 준비하기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

   
▲ 홍보대사로 위촉된 강시라 (한국생명의전화 제공)

박은혜 홍보대사의 사회로 진행 됐으며 500여명의 후원자와 자원봉사자가 함께한 가운데 김종훈 이사장의 환영사, 대한예수교장로회통합 회장인 이성희 목사의 축사, 생명사랑 사회공헌상 시상, 가수 강시라(청춘뮤직)의 홍보대사 위촉식, 한국생명의전화 이야기, 디너 이벤트 순으로 진행됐다. 

더불어 ‘꽃’을 주제로 한 다양한 그림으로 자살예방활동을 펼치고 있는 원은희 작가의 '매일 매일 꽃다발을 드릴게요' 전시회와 5인조 남성중창단 컨템포디보의 특별공연 등으로 만찬회에 풍성함을 더했다. 

박은혜 홍보대사는 “일면식도 없는 누군가를 살리기 위해, 아무것도 바라지 않고 봉사하시는 상담원 선생님들의 마음이 원동력이 되어 40년간 꾸준히 생명의전화의 사업이 지속되었음에 감동했다”며, “뜻 깊은 자리에 함께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http://www.stardaily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25143
배우 박은혜, '생명의전화 행사'에 사회자로 재능기부
생명보험재단, 천호대교 등 5개 한강교량에 ‘SOS생명의전화기’ 개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