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소개 - 한국생명의전화

교정수용자 자살위기상담

몸도, 마음도 갇혀있는 교정수용자이야기를 듣습니다.
한국생명의전화는 교정기관 수용자를 대상으로 ‘교정 위기전화 전용상담 라인’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2017년 6월부터 시작된 이 사업은 법무부와 협력하여 전국 53개 교정기관의 수용자의 자살충동관련 문제 및 수용자의 각종 심리적 어려움에 대한 상담을 지원함으로써 자살예방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정기적으로 상담원, 교정본부 상담전문가 및 각 교정기관 직원, 생명의전화의 상담자문위원 등이 참여하는 교정상담 사례회의를 통해 상담 서비스의 질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사업은 법무부와 함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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