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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생명의전화 상담소 직원 채용 공고(출산, 육아휴직 대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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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생명의전화 | 작성일2023-10-24 조회2251 |
첨부파일 채용공고 및 입사지원서류2023(상담소 육아휴직).hwp | |
서울생명의전화 상담소는 전국공통상담1588-9191, 한강교량 SOS생명의전화, 사이버상담 및 청소년 SNS상담, 유가족 지원 등 우리 사회의 도움이 필요한 곳곳에서 훈련 받은 자원봉사자를 통한 상담과 지원을 해나가고 있습니다. 이 일에 뜻을 맞추어 사업을 함께 진행해 나갈, 따뜻하고 역량 있는 직원을 채용합니다. 서울생명의전화 직원 채용 공고 1. 채용분야 및 지원자격 가. 채용분야 : 서울생명의전화 상담소 직원 (출산휴가·육아휴직 대체) 나. 업무내용 : 서울생명의전화 상담소 사업 실무 1) 청소년 SNS 위기상담사업 진행 및 관리 2) 상담원 양성교육 및 자살예방 상담교육 운영 3) 상담 자원봉사자 관리 4) 기타 사업 관련 업무 등
다. 근무기간 : 채용일 (2023.12.1 예정) ~ 2025.2.28 약 1년 3개월 근무시간 : 주 5일, 09:00~18:00 라. 지원자격 : 사회복지사 자격증 소지자(예정자 포함), 4년제 이상 대학교 졸업자 및 졸업 예정자 마. 우대사항 : 상담관련 전공 및 업무 유경험자 바. 급 여 : 2023~2024년 서울시 사회복지관 종사자 인건비 지급기준 적용 사. 채용인원 : 계약직 1명
2. 전형방법 가. 1차 서류심사 : 2023.11.9.(목) ~ 2023.11.10.(금) 나. 2차 면접 : 일시 개별 통보 (장소 : 생명의전화 6층, 하월곡동 소재) *1차 서류심사 합격여부는 개인별 안내 드리지 않습니다. (생명의전화 홈페이지 공고 참고) 3. 서류접수 가. 제출서류 1) 1차 지원자 : 이력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수집 및 활용 동의서 각1부 (첨부파일) 2) 2차 면접자 : 졸업(예정)증명서, 최종학력 성적증명서, 관련 자격증, 경력증명서(해당자), 기타 필요증빙서류 각1부 나. 응시자 유의사항 1) 제출서류 반드시 하나의 한글파일로 제출(*파일명 : 지원자이름_상담소_입사지원서.hwp) 2) 제출서류 중 허위사실을 기재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으며,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3) 응시 서류상의 기재착오 또는 누락,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음. 다. 접수기한 : 2023. 11. 8.(수) 오후 4:00 까지 라. 접수방법 : 이메일 접수 lifeline9195@hanmail.net 마. 문 의 : 02-763-9195 우혜진 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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